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오랜만의 꿈 관련 카테고리에 글을 써보네요~ 어젯밤 부엉이꿈 을 꾸어서 그런지 한번 정리가 필요한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국의 N포털 지식인(?)의 해석을 보면 올빼미 꿈 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많아서 놀랐지만, 사실은 길몽이 더 많답니다. 또한 부엉이(올빼미)는 고대부터 지혜의 상징귀한 새로써 인식되어왔는데 이러한 역사는 꿈과 관련해서도 연관지어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부엉이꿈 해몽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 올빼미가 살갑게 구는 것

나에게 친근한 표시를 하고 부비부비하며 애교를 부리거나 마치 애완용 새처럼 구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전체운이 상승하는 중이며, 주변 인간관계 가족관계도 순탄해집니다. 또한 연애운도 좋아지기 때문에 아직 연인이 없다면 적극적으로 고백하거나, 소개팅을 해봐도 좋을 것 입니다.



▶ 새와 대화를 하는 것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바로 대화 내용입니다. 당신은 조언을 구하고 있었나요? 고민을 나누었나요? 새는 무슨 대답을 해주었나요? 새가 말해주는 것이 바로 꿈 자체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이므로 꼭 기억해두고 참고로 하십시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 쫓아가는 꿈

부엉이꿈 중 새를 쫓아가는 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지혜를 쫓아 제대로된 문제의 실마리를 잡기 시작했다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고민하는 것이나 골칫거리가 곧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므로 조금만 더 인내하고 기다린다면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그러니 기대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십시요.



▶ 아기 올빼미 보는 것

대길의 꿈입니다. 당신의 전체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일이든 자신감있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자기 자신과 자신의 운을 믿고 한걸음씩 용기있게 나아가십시요. 운의 파도를 타서 나아갈 수 있는 만큼 뻗어 나아가세요.



▶ 하얀 올빼미 흰 올빼미 보는 것

역시 길몽입니다. 옛부터 하얀 올빼미를 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말했을 정도로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이루어질 것이므로 마음 속에 소원을 분명하게 정해두도록 하세요. 또는 이 새가 지성을 상징하는 만큼 학업운이 높아지므로 시험성적 상승이나 직장에서의 승진을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 부엉이를 만지는 것

이것은 자신의 무의식 속에서부터 지혜로운 조언자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고 싶다는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 주변에 당신을 생각해주고 조언해줄 만한 사람을 찾아서 차한잔 대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중하게 다가간다면 평소에 어려웠던 사람도 흔쾌히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필요한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부엉이꿈 올빼미 꿈 해몽 총정리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자신이 꾼 것과 꼭 맞는 것이 없었더라도 비슷한 것을 찾아보시고 그때의 기분이 어땠는지를 생각해보세요. 기분이 좋았다면 대체로 길몽을 암시하며 기분이 나빴다면 일상에서 약간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행복하시길!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꿈 음식먹는꿈해몽 총정리  (0) 2018.04.29
닭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0) 2018.04.20
고래꿈 해몽 총정리!  (0) 2018.04.17
파리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4.12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