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벼룩시장 신문 많이 아시죠? 요즘 아무리 sns나 인터넷이 발달되었다고하나, 신문으로 정보를 찾고 구하는 분들이 아직 많은 추세입니다.



벼룩시장은 길을 걷다보면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고 무료로 가져갈 수 있지만, 그래서 그런지 금방 동이 나거나 꼭 필요해서 찾아보려고 할 때는 없더라구요. 비가 오는날은 떡이된 신문을 만나기도 하구요. 그러니 더운날 또는 추운날 몸고생 마음고생 하지 마시고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기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신문보세요! 방법도 아주 쉽습니다.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쉬운 방법 따라하기



1. 먼저 네0버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해줍니다. 그럼 바로 하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벼룩시장을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검색사이트는 어떤 곳이든 상관없이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오니 원하는 곳에서 어디든 검색해도 좋습니다.




2. 위 사진이 바로 벼룩시장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오른쪽 중간즈음에 보면 신문지역판 란에 종이신문 그대로보기가 있으실 겁니다. 클릭해주세요. 




3.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의 지역 또는 신문내용을 보고자하는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경기도 고양에 살고 있으므로 경기/인천의 '고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고양란에서 오른쪽 파란색 글씨인 E-PAPER 를 클릭합니다.



※ E-PAPER 앞의 'HOME' 버튼은 지역별 신문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고양이면 고양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우리는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를 하려고하므로 E-PAPER를 클릭합니다.



4. 지금 현재 포스팅하는 날짜가 9월 13일입니다. 가장 전면에 오늘 날짜 신문이 가장 크게 떠있네요. 심지어 오른쪽부터 하단까지 지난 신문도 볼 수 있도록 링크가 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신문을 보려면 해당날짜의 신문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5.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 신문을 볼 수 있네요. 상단에 페이지를 넘기는 기능이 있어 클릭하면 양옆으로 넘길 수 있고, 마우스 왼쪽 클릭은 확대, 오른쪽 클릭은 축소기능을 지원하여 편리하게 오늘날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 어떠셨나요? 간편하고 쉬워서 구지 바깥에 나가서 신문을 찾을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하트♡꾹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꿈에 생활정보편 이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