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이야기

고래꿈 해몽 총정리!

happywave 2018. 4. 17. 15:22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오늘 아침 꾸었던 꿈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해몽은 바로 고래꿈 입니다.



경이롭고 아름답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고래가 나오는 꿈은, 상황별로 해석이 매우 다르게 나타나므로 자세한 해몽을 꼭 참고해주세요.



▶ 고래가 헤엄치는 꿈

거대한 고래가 헤엄치는 꿈은, 여유로운 삶에 대한 동경을 나타냅니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사회의 시간흐름에 지쳐있진 않습니까? 완전히 반대 상황인, 거대한 고래가 여유롭게 헤엄치는 꿈을 보는 것으로써 자기 자신에게 위안과 위로를 주는 꿈입니다.


▶ 고래가 물을 내뿜는 꿈

고래는 몸속에 산소를 축적할 수 있어서 장시간 바다 속에 있을 수 있지만, 산소 충전을 위해 반드시 수면으로 올라와 호흡해야만 합니다. 꿈 속에서 이러한 장면을 보았다면, 당신에게는 깊이 내쉬는 호흡 즉 휴식과 안식이 필요한 때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정신력이 강한 사람이지만, 그런 사람에게도 휴식이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를 인정하고 조금은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작은 물고기를 먹는 고래꿈

거대한 고래가 작은 물고기를 먹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작지만 많은 물고기(물고기 떼)를 먹었다면, 일확천금을 의미하는 대길의 꿈으로, 유연한 생각을 가지고 원하던 세계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십시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 고래가 똥싸는 꿈

고래가 똥사는 것을 보는 꿈은, 당신이 돈을 벌어들인만큼 주변에게도 자신에게도 현명하게 사용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저축만 많이 하는 것은 능사가 아닙니다. 돈을 지혜롭게 잘 쓰면, 그만큼 자신에게 더 많은 재물과 이로움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 고래가 바다 위로 뛰어오르는 꿈

고래가 수면 위로 큰 물결을 만들며 뛰어오르는 꿈은, 당신의 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럴때야말로 하고자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지켜보기보다는 행동해야만 결과가 생기는 법입니다.


▶ 고래가 아기를 낳는 꿈

고래가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은 당신의 모성애 또는 부성애가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 해몽 입니다.



▶ 부모 고래와 자식 고래가 같이 헤엄치는 꿈

이 꿈의 해석은 당신이 어떤 고래에게 감정이입을 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모 고래였다면 약한 상대를 지켜주고 싶은 정의감이 상승하고 있음을 말해주며, 아기 고래에게 감정이입이 되었다면 나보다 더 실력있고 강한 사람에게 보살핌을 받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 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

당신이 바라던 꿈을 이룰 수 있는 큰 기회의 흐름이 가까이 다가와 있습니다. 고래와 같은 거대한 생명과 함께 두려움없이 수영한다는 것은 고래처럼 큰 기업이나 성공한 사업가와 파트너를 맺게 될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 흰고래를 본 꿈 (최고의 길몽!)

고래꿈 중 흰고래를 보는 꿈은 당신의 연애, 건강, 재물, 사업 등 인생의 모든 면에서 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반전이나 급격한 변화를 맞이할 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닥쳤을 때 지나치게 행복감에 젖지않도록 주의합시다. 또 흰고래가 바다 위로 뛰어오르는 꿈은, 당신에게 최고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미리 알려주는 꿈입니다.



▶ 고래를 잡는 꿈

자신의 주변을 둘러보세요.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는 인맥이 있는데도 내가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은 아닐까요? 혼자 하기보다는 여러사람들과 함께 했을 때, 당신이 원하는 행복과 성공을 더 빠르게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혼자보다는 주변과 함께하십시요.


▶ 고래에게 도움받은 꿈

당신은 해변에서 수영을 하다가 위험에 처했습니다. 그때 고래가 어떤 방식으로든 도와주는 꿈은, 현실에서도 예상치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될 예지몽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타인을 조금이라도 무시하지말고, 예의있게 대하며 모두를 중요하게 생각합시다. 진실로 도움이라는 것은 어디에서 손을 뻗어올지 모르는 것이니까요.



▶ 섬인줄 알았는데 고래였던 꿈

섬인줄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거대한 고래로 변하는 꿈은, 당신이 방심한 사이에 어떤 위험을 당할 수도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평소에 '경계'하는 마음을 가지고 긴장을 놓지 않는다면 위기는 충분히 모면할 수 있습니다.


▶ 해안가로 떠밀려온 고래를 발견한 꿈

당신에게는 뛰어난 능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스스로가 불행한건 아닌가 느끼고 있진 않습니까? 그렇다면 지금까지 당신이 이루었던 일들에 대해 돌아보고,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않도록 마음을 바꾸십시요.



지금까지 고래꿈 에 대한 해몽 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원하는 조언을 찾으셨나요? 꿈은 꿈일뿐 도구로 잘 활용해서, 삶에 플러스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