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건강정보 편입니다. 저는 요즘 줌바댄스 하고 있어요. 사실 무슨 운동을 할까 고민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줌바댄스 동영상 이라는 제목을 보고 들어오신 분들은 우선 바깥 학원에서 배우기보다 집에서부터 할 수는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집에서 하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영상들 추천해드릴게요.



▶ 줌바댄스 좋은 이유

댄스학원에 등록해서 방송댄스 1달정도 배워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몸치라던가 몸을 움직이는 것이 익숙치 않은 사람의 경우 (필자도 포함) 안무를 따라가거나 외우는데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많은데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왔는데 오히려 더 받으니까 안가게 되더라구요. 줌바의 경우에는 안무가 단순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고 안무를 따로 외울 필요없이 즉석에서 바로 따라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도 신기한건 밋밋하지 않아서 재미가 있다는 거에요. 이럴거면 댄스 학원 갔었을 때 줌바수업 들을껄 그랬어요.



또한 1시간동안 줌바를 했을 때 무려 1000칼로리가 소비되는 전신 운동입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하다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 좋은건 공유하고 싶어요. 줌바댄스 동영상 추천!

1. 무료인데다가 퀄리티도 높고, 세계적인 수준의 동영상을 추천해드릴게요. 먼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 에 접속하세요.



2. 유튜브 검색창에 live love party 라고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이미지(빨간박스)처럼 live love party 채널이 나올거에요. 클릭합니다.




3. 홈 옆에 있는 동영상 탭을 클릭하여 수많은 영상들을 확인하세요. 총 259개의 신나고 따라하기 쉽고 퀄리티있는 줌바댄스 영상들이 가득합니다! 제가 지금 1달정도 되었는데 다만 혼자서 하는거는 조금 장기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아무래도 여럿이서 했을 때 그만큼 에너지가 느껴져서 으쌰으쌰 하게 되는게 있거든요. 더 재미도 있고요. 그래서 완전 초보일때는 동영상으로 먼저 간(?)을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나서 댄스 학원 에서 좀더 전문적으로 에너지틱하게 배워본다면 더 많은 칼로리 소비와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할거라고 생각되요. 저도 보름이나 1달정도 더 해보고 등록할 예정이에요. 




4. 동영상 아래 빨간색 표시는 사용자인 제가 이미 본 줌바댄스 동영상 이라는 표시에요. 보시는바와 같이 CLOSERWORTH IT 이라는 곡을 좋아하고 종종 따라하고 있습니다. 특히 CLOSER 는 줌바 완전 초보이신 분이라면 쉽게 따라하면서 즐기실 수 있는 곡이에요. 그외 HAVANA 라는 곡도 강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인지 영상으로 먼저 따라하면서 즐겨보세요. 그리고 1곡부터 클리어하고 천천히 2~3곡을 연달아춘다면 칼로리도 그만큼 많이 소비가 될거에요, 그럼 줌바댄스 동영상 으로 맘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