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평소에는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 필요해서 이쪽에 대해 잘아는 친구에게 혜택 많은 신용 카드 추천 을 받았습니다.



바로 국민 파인테크 카드 인데요, 제가 만들거라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포스팅으로 깔끔정리해보았습니다. 새롭게 만들 계획이 있다면 또는 평소에 관심있는 상품이였다면 참고해보세요. 최근에 나온 상품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트랜디한 느낌이 있어서 젊은 사람들이 주로 선호한다고 하더군요.



▶ 국민 파인테크 카드 란?

파인테크 라는 이름은 금융(finance), 친환경(eco), 기술(techology)의 영문이 합쳐져서 만들어졌습니다. 현대에 꼭 필요한 이 세가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만들자. 즉, 신기술을 이용한 편리한 결제시스템, 종이를 절약하는 친환경 실천이 가능한 금융을 의미합니다.


※ 따라서 이 상품은 플라스틱 카드로도 발행되기는 하지만 스마트폰 사용시에는 더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 중국에서는 이미 한발앞선 신기술로 모든 결제를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이 보편화되어있습니다.



▶ 국민 파인테크 카드 주요 혜택

새로운 기술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모바일 게임) 및 티켓, 뮤직, 웹툰 할인 / 커피숍 스타벅스 할인 / cgv 영화 예매 할인 / 핸드폰 요금 및 버스 지하철 택시 할인까지!



혜택 많은 신용 카드 추천 할만 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전부 젊은 층들이 자주 이용하고 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들이 많이 보입니다. 할인률도 꽤 높은 편이고요. 개인적으로는 모바일게임 할인과 대중교통, 핸드폰 요금 할인이 굉장히 유용하네요.



▶ 연회비 정보

국내 전용으로만 쓸 경우에는 12000원, 해외겸용으로 쓴다면 17000원의 연회비가 발생됩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한눈에 혜택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젊은 층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들이 모여있어서 전 더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나에게 맞는 상품인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혜택 많은 신용 카드 추천 국민 파인테크 카드 스팅이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