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이야기

말꿈 해몽 풀이

happywave 2018. 2. 12. 10:26


말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에...'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말꿈 해몽 풀이 알아봤습니다. 꿈에서 '말'이란 동물은 성에너지를 의미하며,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어떤 꿈들이 좋은 꿈이며 나쁜 꿈인지 해몽 풀이 살펴보세요~!





멋진 말을 타는 꿈

멋진 말을 타는 꿈은 부와 명성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업운이 나날이 상승하기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지금하는 일에 정진한다면 주변으로부터 신뢰와 주목을 받게 됩니다.



말을 타다 떨어지는 꿈

예상치못한 변수가 생겨 지금 하는 일에서 실패하게 되거나 매우 어려운 문제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신뢰를 잃어버리거나 이 때문에 지금의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방심하지 말고 매사 준비를 철저히 하며 말을 아끼도록 주의해야합니다.



말에게 끌려다니는 꿈
성적인 충동, 욕구, 감정적인 행동을 하려는 마음을 되돌아보십시오. 그 일을 실행한 다음에는 후회할 일이 생길지지도 모릅니다.




날개달린 말(페가수스)을 본 꿈

페가수스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당신은 현실에서 답답함을 많이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뭔가 더 자유롭게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싶은 강렬한 마음이 꿈에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또한 연인이 나타나거나 이미 사랑을 하고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게 됩니다.



말이 날뛰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가 생길지도 모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스트레스나 고민이 깊어져 몸에 병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1마리가 아닌 여러마리가 날뛰고 있다면 그만큼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이며 그것이 당신을 해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마음을 다잡아 컨디션을 조절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꾀할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짐을 지고 있는 말을 보는 꿈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손을 대고 있지는 않습니까? 당신이 어떤 일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거나 그렇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본 짐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만큼 마음의 부담과 압박이 큰 것입니다.


다리를 부상당한 말을 보는 꿈
다리를 다친 말을 보는 꿈은 어떤 실수를 하게 될지도 모름을 암시합니다. 그러한 실수 때문에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준비를 철저히하고 방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에 안장을 놓는 꿈
당신은 지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결혼이나 약혼, 혹은 어떤 큰 계약을 할 준비. 그리고 그 일은 곧 당신이 원하는대로 성립하게 될 것입니다.




하얀 백마를 본 꿈

길몽입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이나 소원이 곧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연애, 재물에 있어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다만 백마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 없어지는 꿈은 주변 사람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검은 말을 보는 꿈

백마와는 반대로 재물의 상실이나, 심리적 불안, 슬픔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말이 쓰러지는 꿈

당신이나 주변사람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악화될지도 모름을 암시합니다.



말똥을 본 꿈

꿈을 꾸면서 느꼈던 당신의 느낌이 길몽인가 흉몽인가를 좌우합니다. 말똥을 보면서 즐거워했다면 재물을 얻을 좋은 꿈이지만, 똥을 보면서 불쾌해하는 모습이었다면 성가신 일이나 문제가 생길지도 모름을 암시합니다.



말에게 물리는 꿈
말은 우리에게 친근하고 도움을 주는 좋은 동물의 상징인데 그 말에게 물린다는 것은 당신과 가까운 주변사람 사이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그 인간관계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말을 자제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떠신가요? 말꿈 해몽 풀이 잘 보셨나요? 대체적으로 좋은 꿈이지만 상황과 해석에 따라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 꿈을 꾸고나서 해몽 풀이를 참고해서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생각한다면 현재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 해몽  (0) 2018.02.14
뱀꿈 해몽 풀이  (0) 2018.02.13
금 목걸이 꿈 해몽  (0) 2018.02.11
바퀴벌레꿈 해몽 풀이  (0) 2018.02.10
앞니 빠지는 꿈 이빨 관련 꿈해몽  (0) 2018.02.0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