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크린토피아 잘 이용하시나요? 저는 집앞에 바로 매장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겨울이 되면 패딩이나 코트를, 평소에는 셔츠 클리닝을 맡기곤 하는데요. 저도 몰랐었는데 크린토피아에서는 드라이클리닝을 무조건하는게 아니라 라벨을 준수하여 전문가가 맞춤형 세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반의류 세탁에서부터 운동화, 가죽, 교복, 인형까지! 오늘은 가장 많이 궁금해하실법한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할인 받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할인 부분은 알아두시면 정말 좋아요,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 와이셔츠 가격표

가장 많이 세탁을 의뢰하는 것 중에 하나는 와이셔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55도 온수세탁하여 찌든 때를 없애고, 풀먹임 코팅까지해서 마치 다림질한 것처럼 깔끔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가격은 일반셔츠 1200원, 두꺼운 장식이 있는 경우 1800원 정도입니다.




▶ 크린토피아 가격표 : 교복편

크린토피아에서는 교복세탁도 하고 있네요. 교복 소재에 맞춰 세탁하고 다림질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세탁기에서만 돌리던 교복을 깔끔하게 한번쯤 세탁할 필요가 있을 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이불세탁 가격표

부피도 크고 무겁고 말리는 것도 어려워서 이불세탁은 정말 일이죠. 침대커버 세탁부터 극세사이불, 오리털이불, 양털이불까지 세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표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크린 토피아 할인매주 수요일/토요일은 이불세탁하는 날로 지정하여 크린토피아에서 30% 할인을 해주고 있다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모르니 가까운 매장에 가시기전 전화한번 하고 가세요~ (마트매장의 경우에는 목요일/토요일) 




▶ 크린토피아 가격표 : 모자 & 인형 

저도 몇일전 모자를 맡겼습니다. 흰색모자인데,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쓰고 돌아다니면 모자 틈새에 누렇게 먼지가 끼더군요. 인형은 세탁하지 않으면 위생상 아이들에게 좋지 않기 때문에, 깔끔하게 세탁해서 두는 것이 아이들 건강에 좋겠죠. 집에서 인형 빨 때의 단점은 건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물기가 빠르게 마르지 않아 냄새도 날 수 있어요. 가격표는 크기별로 차이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할인 받는 방법 ★

매주 수요일은 크리닝 데이로 지정되어 7% 할인이 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단 셔츠, 넥타이 등 일부품목은 제외) 또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불세탁하는 날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로 이날 맡기시면 30% 크린 토피아 할인 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 생일과 결혼기념일을 미리 등록해두면 기념일 앞뒤로 7일씩, 즉 15일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 및 할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대중적인 품목들은 이렇게 가격 공개가 되어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은 소재에 따라, 세탁방법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세세한 가격공개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위의 품목들 중에 원하는 가격표가 없다면 가까운 크린토피아 세탁소에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크린 토피아 할인 도 꼭 체크하시구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