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라고 아시나요? 운전하는 사람들에게는 편리한 신용카드라고 해서 이번에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하이패스 카드 좋은 이유? (선불 / 후불?)

하이패스는 무인, 무정차, 무현금 시스템의 편리함때문에 많은 운전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에 하이패스 카드만 삽입하면 기다리거나 정차하는 일없이 통과할 수 있고 고속도로 통행료는 자동으로 지급되는 시스템입니다. 카드 종류에는 선불 카드도 있지만 후불을 더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선불은 충전해놓고 사용하는 방식이기때문에 잔액이 떨어지면 무척 곤란해지기 때문입니다. 후불은 꼭 필요할때 언제나 사용하고 지급은 나중에하면 되니 맘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란?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후불로 지불할 수 있는 도로공사의 하이패스 기이 탑재된 신한카드입니다. 요금은 신용카드 결제금액으로 청구됩니다. 운전할 때는 하이패스카드로, 가맹점에서는 하이포인트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5000원, 플래티늄 2만원입니다.



신한 은행 카드 혜택 깔끔 총정리

사용 편리함에 더하여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발급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하이패스 이용요금의 0.2~2%까지 적립이 되고 특히 출퇴근시간대 통행료는 20%나 자동할인이 됩니다. 판교 ↔ 청계 또는 판교 ↔ 성남, 연계통행료 자동면제처리 혜택도 있어 이 구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특히 눈여겨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신용카드로써 쇼핑에 사용할 때는 쇼핑, 여행, 공연 이용시 위와 같은 다양하고 큰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여행 최대 9% 할인, 유명연극이나 뮤지컬 10~50% 할인, 리조트 및 스키장 최대 50% 할인 등 (할인률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사용방법

불 하이패스 기능이 탑재된 신한카드를 차량단말기(OBU)에 장착한 후 하이패스 전용차로로 통과하기만 하면 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금액으로 청구) 이 방법이 가장 편리하고 빠르며 나머지 방법은 경우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운전자, 여행을 좋아하거나 출장이 잦은 분, 휴가철 여행시에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고 좋은 신한 은행 카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신한카드 홈페이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