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어제 좋은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요, 바로 거미꿈 해몽 입니다. 사실 거미는 현실에서 그렇게 호감형 생물은 아니지요. 그렇지만 꼭 거미와 관련된 모든 꿈이 흉몽은 아니랍니다.



상황과 기분에 따라 길흉이 갈리므로 최대한 자신의 꿈과 맥락이 비슷한 꿈해몽을 참고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거미와 관련된 사진이 많이 나오므로 혹시나 징그러운 것에 예민하고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거미가 등장하고 끝난 꿈

단지 거미가 등장하기만 한 단순한 꿈은 당신의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등 모든 것이 좋은 흐름을 타고 상승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좀더 정확하게 말하면 밝은 아침에 거미를 보는 꿈, 귀엽고 예쁜 거미를 본 꿈, 빨간 거미를 본 꿈, 흰색 거미 꿈 등이 더 확실한 길몽이지요.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거미가 급습하는 꿈

거미가 습격하고 공격하는 꿈은 당신이 주변상황과 사람들로부터 불안감을 느끼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현재 그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등장한 거미가 크면 클수록 당신의 불안감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거미를 보고 공포를 느낀 꿈

꿈 속에서 등장한 거미를 보고 공포감을 느낀 꿈은 당신이 가진 스트레스의 정도를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스트레스때문에 운이 안좋아져서 사고나 부상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도 담고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빨리 스트레스를 떨쳐버릴 수 있을지 생각하고, 평소 행동과 언행에 주의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거미 먹는 꿈

이 꿈은 얼핏 흉몽같지만 길몽에 속하는 좋은 꿈입니다. 당신의 사업운 또는 직장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고 좋은 결과와 성취를 얻게될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꽃을 피우게 될 것이므로 기분좋은 나날을 보내며 컨디션을 유지하십시요.


▶ 거미에게 먹히는 꿈

혹시 직장내 인간관계에 많이 지쳐있는 것은 아닌가요? 이 스트레스가 커져 당신의 힘이 약화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머릿속에는 지금 직장을 관두고 싶다, 이 현실을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득차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버리고 긍정적인 사고로 전환해야만 이 시기를 잘 넘길 수 있습니다.


▶ 독거미가 등장하는 꿈

꿈에 독거미가 나오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평소의 언행과 행동에 주의하고 겸손한 자세로 지내야 나쁜 일이 닥쳐도 피해갈 수 있습니다. 



▶ 거미에 물리는 꿈

직장 동료나 믿고 지낸 파트너 또는 애인에게 배신을 당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주변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이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해야하는 때입니다. 흉몽 에 속하지만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 화려한 거미가 등장하는 꿈 

거미꿈 해몽 중 화려한 거미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매우 민첩하고 트랜드에 민감한 능력을 다른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질투하는 사람도 생겨날 것이므로, 평소 겸손한 태도로 주변을 대해야 오해를 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거미줄 꿈

꿈속에서 거미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함정이나 위험이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빠질 수도 있고, 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꿈속 느낌이 더 강렬하게 부정적이었다그 위험의 크기가 더욱 큰 것이므로 주의해야합니다.


▶ 내가 거미가 되서 거미줄 치는 꿈

내가 거미가 되어 거미줄을 치는 꿈은 당신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고 잘 지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애운 및 재운도 계속 상승하게될 길몽입니다.


▶ 거미줄에 걸리는 꿈

거미줄에 걸리는 꿈은 위험을 상징합니다. 배신, 함정, 위험을 암시하는 흉몽으로써 특히 주변 인간관계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 거미 죽이는 꿈, 거미를 쫓아내는 꿈

꿈속에서 거미를 죽이거나 쫓아내는 꿈은 당신이 가진 모든 능력(재능, 인맥)을 통해서 당신이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많은 수의 거미를 퇴치할수록 성공의 크기는 크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 거미를 키우고 길들이는 꿈

거미를 키우고 길들이는 꿈은 어떠한 일이 닥쳐도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지혜가 당신에게 있음을 말해줍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삶을 살아가십시요!


▶ 거미와 전투, 싸우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싸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 동료들과 팽팽한 관계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진 않은가요? 이러한 관계가 지속된다면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요.



지금까지 거미꿈 해몽 이었습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예상치못한 해석들이 좀 많았던 것 같은데요, 앞으로 미래를 위한 어떤 결정을 하실 때 좋은 참고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흉몽 도 잘 쓰면 길몽만큼 축복이 될 수 있답니다.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1
비행기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0
과일꿈 해몽 완벽정리  (1) 2018.04.02
날씨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3.30
버스꿈 버스 꿈해몽 완벽정리  (0) 2018.03.2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