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이야기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happywave 2018. 4. 11. 18:52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꿈해몽은요, 바로 상어꿈 입니다. 인간에게는 사나운 물고기로 알려져있는 상어는 과연 꿈에서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저도 이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사진을 보고 흠칫 놀란 경우가 많았는데요, 혹시 임산부나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사진에 주의해주세요~!



▶ 바닷가에 떠있는 상어 지느러미를 보는 꿈

상어가 수영할 때는 뾰족한 지느러미가 수면위로 드러나게 되는데요, 해안가에서 이런 상어 지느러미를 보는 꿈은 당신이 미래나 주변 사람에 대한 어떤 경계심을 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치 직장에서 뛰어난 능력의 후배가 들어오면 자신의 입지에 크게 불안감을 느낀다던지 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걱정할 일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았다는 것입니다. 미리 걱정하는 습관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쌓는데 포커스를 맞춰보세요.


▶ 상어가 나타나서 주변사람들에게 알리는 꿈

당신은 해변에서 상어를 최초로 발견하여 주변사람들에게 필사적으로 위험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다른 사람보다 당신이 뛰어난 관찰력을 갖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자신에게 이러한 재능이 있음을 알고 인생에서 잘 활용해보십시요. 멋진 기회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 배 위에서 상어를 발견하는 꿈

당신은 배 위에 있는데 상어를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꿈은 당신이 꽤나 모험을 즐기고 스릴을 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는 이유는 똑같은 일상의 패턴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라도 상어를 보며 스릴을 즐기고 있는 것입니다. 꿈은 꿈일뿐, 일상에서 건전한 스릴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한번 찾아보세요.


▶ 배 위에서 상어를 낚시하는 꿈

당신은 용기있는 사람입니다. 이 꿈은 어떠한 힘든 일도, 강력한 라이벌도 당신이 배우고 성장하기만 한다면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꿈입니다.



▶ 상어를 공격하는 꿈

상어꿈 중 상어의 움직임을 쫓아가며 날카로운 물건으로 상어를 찌르고, 공격하는 꿈은 당신이 미래를 향해 앞서있는 상태이며 목표를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 일에 완전히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표를 위한 트레이닝(연습)을 더 갈고닦아 완전히 익숙해져야 한다고 꿈 해몽 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 상어가 배 주위를 도는 꿈

당신은 자신이나 자신의 인생에 대해 너무 저평가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가 무얼해도 잘 안될 것 같다는 생각, 불안감을 갖고 있지는 않은가요? 이런 생각과 기분을 계속 재생하고 있으면 좋은 일도, 좋은 운도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어떻게하면 이런 부정적인 마인드에서 벗어날지 연구하여 극복하세요!



▶ 스킨스쿠버 하는데 상어가 오는 꿈

생각만해도 아찔해지는 이 꿈은 현실에서 나쁜일이 생길 징조를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혹은 어쩌면 주변 인간관계에서 두려움을 갖게 된 사람이 있는지요? 그 사람과는 가능하다면 최대한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 상어의 먹이가 되는 꿈

굶주린 상어에게 발각되어 먹이가 되어버린 꿈은 당신이 현재 심각하게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임을 대변해줍니다.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며 우울증 증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힘든 마음 상태를 가볍게 여기지 말고, 주변에 믿을만한 사람이나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 상어랑 싸우다가 상어가 도망간 꿈

당신은 강인하고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그러니 만약 현실에서 이건 좀 어렵지 않을까? 싶은 일이나, 어려운 라이벌 상대를 만났더라도 정면으로 부딪치십시요. 결과가 나오기 전까진 모르는 일입니다. 이 꿈의 교훈은, 당신이 어려운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라는 뜻이 아니라 당신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경쟁해야할 때는 지레 겁먹고 피하지말고, 당당하게 부딪쳐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상어랑 싸우다가 상어를 죽게 한 꿈

이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간 드러내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은 기가 남들보다 센 사람이며 따라서 어떤 일이나 사람을 만날 때, 지나치게 힘이 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냉혹한 면이 있어 남들은 힘들어하는 일도 냉정하게 잘 처리하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상어꿈 에 대해 상황별 해몽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상어라는 존재 자체가 현실과 마찬가지로 꿈에서도 우리가 이겨내야하는 어려움, 두려움을 상징하여 이것을 넘느냐 마느냐의 문제가 핵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꿈에 휘둘리지 말고 꿈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잊지마시고 부디 오늘도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래꿈 해몽 총정리!  (0) 2018.04.17
파리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4.12
비행기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0
거미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4.07
과일꿈 해몽 완벽정리  (1) 2018.04.0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