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꿈해몽은요, 비행기꿈 입니다. 꿈 속에서 비행기가 상징하는 것은 도전, 모험, 자유, 목표, 꿈 등을 의미합니다.



흉몽 보다는 좋은 꿈, 길몽이 많이 있으니 비행기꿈 을 꾸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의깊게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비행기가 하늘을 나는

단순하게 비행기가 하늘을 순조롭게 비행하는 꿈은 당신이 꿈꾸는 목표가 순탄하게 잘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느꼈던 기분이 좋게 느껴졌을수록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지금 하고 있는대로 앞으로도 계속 전진하세요!


▶ 비행기 조종석에서 비행기를 직접 조종하는 꿈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은 당신의 뛰어난 도전정신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또한 운도 좋아지고 있으므로 혹시 계획하고있는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도전해보십시요. 멋진 길로 운명이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



▶ 비행기에 타는 꿈

비행기에 탑승하는 꿈은 당신이 어떤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보지 못한 길이라 불안감도 생길 수 있겠습니다만, 이것을 이겨내고 도전을 지속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시 꿈 속에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예상치못한 장애물을 만날 수 있으니 추진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좀더 꼼꼼하게 계획을 점검하라는 메시지입니다.


▶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

비행기를 타고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은 당신이 꿈꾸고 계획했던 것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비행코스(항로)를 바꾸는 꿈

비행기에 탑승했는데 비행기가 갑자기 항로를 바꾸는 꿈은 당신의 계획을 바꿀 필요성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 상태로는 목표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계획을 다시 살펴보고 수정할 것은 없는지 연구해보십시요. 단순히 비행코스를 바꾸는 것이 아닌 목적지 자체를 바꾸는 꿈일 경우, 혹시 당신이 바라는 목표와 결과가 지금 상태로는 버거운 목표는 아닌지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정지된 비행기를 보고 있는 꿈

공항이나 비행장에 정지된 비행기를 보는 꿈, 보고 있는 꿈은 목표를 이루기에는 현실적인 제약이 많아 당신의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서 한발짝도 움직이지 못하고 있는 상태임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계획을 좀더 세부적으로 쪼개서 작은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쉽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 탑승해야하는 비행기를 놓치는 꿈

타야하는 비행기를 놓치는 꿈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실력을 아직 당신이 갖추지 못해서 결국 기회를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일이 닥치기 전에 좀더 일에 집중하여 실력을 키우고 기다리던 기회가 오면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야만 합니다.



▶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비행기꿈 중 내가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이루지 못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뜻대로 진행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는일한 길은 지금 이 일이 왜 이렇게 진행되었는지 냉정하게 분석하고 그것을 제거하여 한걸음이라도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 비행기가 공격하는 꿈

비행기나 전투기가 공격하는 꿈은 주변에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거나 당신의 단점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가 내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 경멸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누구나 미숙한 부분은 있기 마련입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에 눈을 돌리려는 노력을 해야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좀더 신경쓰고 언행과 행동을 주의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비행기쇼, 곡예비행 하는 꿈

곡예비행을 성공적으로 하는 꿈은 당신의 재운이 최고조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곡예를 하면서 두려움을 느꼈다면 재물운 저하를 의미하니 불필요한 곳에 돈쓰는 것을 자제하십시요.


▶ 비행기타고 해외여행 가는 꿈

당신은 남들이 아직 가보지못한 곳, 잘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호기심이 왕성한 사람입니다. 꿈 속에서 당신의 기분이 즐거웠다면 밝은 미래와 결과를 암시하니 마음이 원하는대로 한번 따라가보십시요.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비행기꿈 해몽이었습니다. 재밌게 잘 보셨나요? 대체로 좋은 의미가 많았는데요, 날씨가 점점 맑아지고 봄이 되다보니 정말 현실에서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여행을 가고 싶네요. 흉몽 말고 좋은꿈꾸시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