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꿈이야기 편입니다. 어제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해몽은요, 파리꿈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현실에서는 일반적으로 파리에 대해 않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꿈에서는 과연 어떻게 해석될까요?



각각의 상황마다 해몽이 모두 다르니 자세한 상황별 해석을 꼭 참고해주세요!



▶ 파리가 주위에서 빙빙돌며 떠나지 않는 꿈

파리가 내 주변에서 계속 머무는 꿈은, 당신이 주변 인간관계에 대해 좀더 의식적으로 깨어있을 필요가 있음을 말해줍니다. 주위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지 않는 건 아닌지... 소홀했던 일은 없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꿈 속 파리는 그것에 대한 경고,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 파리가 손을 비비는 꿈

당신은 타인에게 본보기가 되어 도움을 주고 있으며, 주위의 사람들은 그런 당신을 마음속으로 우러러 보고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꿈으로써, 평소 당신의 성실하고 친절한 행동이 사람들에게 잘 전달이 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겸손하고 성실하게 삶을 살아가십시요. 당신에게 어려운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 아무리해도 파리가 죽지 않는 꿈

당신은 현실에서 자신이 임하고 있는 일들, 맞닥들인 일들에 대해 버거움을 느끼고 있지는 않은가요? 이 꿈은 실력부족, 정신력부족 등 자신의 능력에 대한 부족감을 실감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이 어떠한 노력으로 이 자리에 왔는지 돌아보십시요. 만약 그동안 게을렀다고 느꼈다면 계획을 다시 세우고, 실력을 쌓아 앞으로 나아가세요.



▶ 거대한 파리와 싸우는 꿈

철학원 에 따르면 평소에 당신이 조금이라도 무시했던 사람이나 후배, 동료로부터 보복을 당하는 것은 아닌지 당신의 잠재의식은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그럴만한 정당한 이유가 있었다할지라도 말이지요. 이러한 꿈을 꾸게된 원인을 잘 생각해보십시요. 아무리 정당한 말이었다해도 사람에따라 큰 상처가 되었을 수도 있었음을 깨달으세요. 그런 묘한 연결고리가 꿈까지 따라와 당신에게 불안한 기분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옳은말도 상대에 따라 때로는 삼켜야할 때도 있습니다.



▶ 파리와 친구가 되는 꿈

당신은 신문지를 돌돌말아서 혹은 파리채를 들고 파리를 없애기위해 가까이 다가갑니다. 그때 파리와 두눈을 마주친 순간! 죽이려는 것을 단념하고 어느덧 파리와 친구가 되어 놀게되지요. 이렇게 파리와 친구가 되는 꿈은, 현실의 당신에게 친구가 매우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 외로움을 많이 느끼고 있으며 어떠한 상대라도 좋으니 친구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생각만 하지 말고 친구를 만들어보려는 노력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기회에 평생지기를 만나게될지도 모릅니다.


▶ 상처에서 파리가 나오는 꿈

영화에서 나올법한 이 괴상한 꿈은 당신이 자신안에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리가 내 몸(상처)속에서 나온다는 것은 무언가 더러운 것이 내안(내면)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이것은 당신이 얼마가 걸리든지 꼭 풀어야할 숙제와도 같은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 되고,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하려는 노력을 완성하세요.



지금까지 파리꿈 에 대한 상황별 해몽풀이였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파리꿈은 사람이 자주 꾸는 꿈은 아닙니다. 그리고 해충에 속하기 때문에 이러한 인식에 따라 꿈에서도 좋은 해석은 드문 편인데요, 늘 강조하지만 꿈은 참고할 뿐 결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좋은 방향으로 쓰면 흉몽도 길몽만큼이나 좋은 약이 됩니다. 그러니 나쁜꿈이라고 절대 낙심하지 마십시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0) 2018.04.20
고래꿈 해몽 총정리!  (0) 2018.04.17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1
비행기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0
거미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4.07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