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생활정보 편입니다. 선물을 고를때면 혹시나 상대방 취향에 안맞는건 아닌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상품권은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편리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유명 슈즈브랜드인 금강제화의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사용처를 알면 좋은 이유

보통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 안하시고 곧바로 브랜드 매장으로 가서 쓰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다양한 사용처를 알고 쇼핑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답니다. 많은 사용처를 알고 쇼핑한다면 폭넓게, 더 정확하게 계획적으로 내가 원하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상품권 종류 및 구입방법

금강제화의 상품권인 금강상품권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권으로 총 6종류가 있으며 구두는 물론이고 핸드백, 벨트, 악세사리, 골프웨어, 아웃도어 등의 다양한 패션브랜드 쇼핑 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전국에 있는 금강, 랜드로바, 금강핸드백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또는 1588-8877 로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주소로 우송가능!)




▶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가능

KUMKANG 금강 브랜드 매장 이용은 기본이고, 위의 이미지에 나와있는 모든 브랜드들이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 입니다. 보시면 품목별로 구분이 잘되어 있는데요, DRESS SHOE(정장구두)는 리갈, 헤리티지, 에스쁘렌도, 브루노말리, 레노마, 르느와르 가 있으며 CASUAL SHOE(캐쥬얼 신발)는 랜드로바, 버팔로, 클락스 등 COMFORT SHOE(발이 편안한 신발)는 바이오소프, 다이아몬드 BAG은 브루노말리 OUTDOOR(아웃도어)는 랜드마스터 GOLF(골프)는 PGA 가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사용처가 있기때문에 금강제화 상품권이라고해서 꼭 금강제화 매장에만 갈게 아니라, 다양한 사용처를 살펴보고 내게 필요한 브랜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상품권을 사용할 때 유의해야할 점도 있습니다. 금강제화상품권은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에서도 구매가 불가능하며 브랜드 매장 외에 타 매장에서 판매하는 물품 구매시에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또한 상품권은 기본적으로 금액 및 발행번호가 훼손이 될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훼손되지 않도록 봉투에 잘 보관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면 금액(장당) 60%이상 사용시엔 잔액은 현금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금강제화상품권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일전에 매장에 들려 신발을 쇼핑 했는데요, 품질이 참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좋고, 품질도 좋아서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받으면 정말 뿌듯할 것 같습니다.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시고 유용하게 쓰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