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곳은 블로그 운영자가 투자 공부를 하고 자료를 모아두기 위해 포스팅하는 공간입니다. 긴 사설에 주의!]


오늘 오전에 비트코인에 해박한 사장님을 만나뵈었다. 그래서 사장님은 뭐뭐 갖고 있으세요? 라고 물으니 비트코인, 리플... 근데 사실 내가 집중해서 하고 싶은게 있는데 투자는 얼마못했다고 끝말을 흐리셨다. 그러니까 그게 뭔데요? 라고 캐물으니 돌아온 대답은 바로 오메 우스 코인 이었다.



최근에야 상장되었지만 이미 아는 사람은 다아는 코인이다. 고수들은 다른사람들이 비트코인에 집중할 때 오메우스를 찾고 있었다. 그렇다 내가 이 이름을 고수에게은 것만해도 수개월전이다. 그때부터 리플과 더불어 이 코인에 대해 약간의 관심을 갖고 있었다. 오늘 만난 사장님은 진즉 오메우스코인에 투자를 상당히 하셨고, 꾸준히 마이닝수익까지 얻고 계신다고 했다.





오메우스 글로벌 ?

비트코인 전망 에 대해 따지기 전에, 코인을 구입하기 전에 좀더 자세히 알아보았다. 투자를 위해서는 철저한 검증과 공부는 필수니까. 오메우스 코인을 기반으로 설립한 오메우스 글로벌은 존 박스데일이라는 사람이 3년간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것이다.(본사는 홍콩에 있다) 존 박스데일 회장은 무역과 마케팅쪽에 유명한 인재로써 세계적 기업들을 컨설팅해왔으며 동시에 아이엠마케팅이라는 회사를 오래도록 운영해왔다.



오메 우스 코인 에 투자하기전 회사, 기업의 신뢰도평가를 한번 보고 싶었다. 믿을만한 신뢰도평가 사이트를 통해 아이엠마케팅 회사를 검색해보니 무려 신뢰도 95%가 나왔다. 우리나라 삼성의 경우 90%인 것과 비교해보면 대단한 수치라고 볼 수 있는 것!



투자를 할 때는 다양한 것을 따져봐야겠지만, 특히나 그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에 대해 알아봐야만 한다. 높은 신뢰도를 가진 회사를 운영하는 운영진, 세계적 기업의 마케팅을 컨설팅했던 경험, 운영진의 모든 SNS가 오픈되어있는 홈페이지 등등... 고수들은 이미 실력, 신뢰도, 투명성을 간파하고 오메우스에 투자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뉴욕타임즈 전광판에 광고까지 하니 말다했다. 신뢰할 수 있는 실력있는 회사임은 분명한 것 같다.



금까지 비트코인 전망 오메우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알아보면서도 계속 드는 생각이... 조금 더 일찍알아서 (물론 아직도 늦지 않았지만) 사장님과 함께 투자할껄하는 아쉬움 있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일단 좀더 두고보고 투자해볼 예정. 앞으로 어디까지 성장하게될지 오메 우스 코인 기대가 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