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여행정보 편입니다. 여러분, 장봉도 라고 들어보셨나요? 해안 곳곳에 암석이 돌출되어 절경이 좋고, 천연기념물인 백로와 갈매기가 서식하며 소나무숲이 무성한 곳. 또 특산품으로는 포도, 김, 백합, 바지락 등이 있는 곳. 바로 장봉도입니다.



비교적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는 여행지라 주말이나 쉬는날 배타고 기분전환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편리한 여행을 위한 장봉도 배시간 및 요금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배편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림해운을 이용하는 것, 세종해운을 이용하는 것. 저는 한림해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장봉도 배시간

한림해운에서는 북도고속훼리호 라는 여객선으장봉도까지 운항하고 있습니다. (운항노선 삼목-신도-장봉) 이 배에는 선원이 4분있으며, 499명의 여객 승선가능합니다. 시간표를 보면 시간대별로 하루 7번 운항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삼목에서 출발하는 첫배가 오전 8:40 부터 있네요. 반대로 장봉도에서 출발하는 배시간도 미리 체크해놓으면 좋겠죠.




▶ 장봉도 배편 요금

북도고속훼리호 운임표입니다. 삼목에서 장봉도까지 배를 탄다고 했을 때, (성인기준) 30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이하이거나 인천시민의 경우에는 할인이 된다는 점 여행 하실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차량이나 자전거도 실을 수 있는데요, 이에 대한 요금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전거의 경우 1500원정도로 저렴하고, 승용차의 경우 15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승선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이륜차) 등도 승선 가능!)




▶ 특산물

무공해 천연 장봉김 032-752-9825

황토흙에서 자란 노란 황토고구마 032-752-8102

바닷바람 맞고 자란 고당도 섬포도 032-751-8081




승선안내 및 주의사항

배에 탑승할 때에는 승선권(매표소에서 구입)과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출발 30분전 승선야하므로 여행계획을 짜실때 여유를 잡고 미리 장봉도 배시간 을 체크해두십시요. 승용차를 두고 승선할 때에는 삼목항 한림해운 매표소 무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장봉도 배시간요금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훌륭한 장봉도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