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경제정보 편입니다. 평일에는 출퇴근하면서 운전하고, 날씨가 좋아지다보니 이곳저곳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아져 주말에도 운전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아무래도 기름값이 부담스러운데요, 운전을 많이 하는 저한테는 주유할인에 특히 초점을 맞춘 신용 카드가 필요해서 주거래은행인 신한에서 주유할인카드 추천 을 받아 팜플렛을 가져왔습니다. 딥오일 deep oil 이라는 상품인데,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제가 정리한 내용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 주유할인카드 추천


▶ 이름이 왜 딥오일 deep oil 일까?

딥오일(깊은 기름)이라는 이름은 카드의 컨셉때문에 지어졌습니다. 속깊은 주유 혜택을 담고 있다는 의미로 주유할인 및 주유혜택에 초점이 맞춰져있어 평소 운전을 많이 하거나, 기름값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신용 카드 입니다.



▶ 주유 / 정비소 / 주차장 혜택

주유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량서비스 혜택은 신한카드 딥오일을 추천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조건이 아닐까 싶네요. 주유서비스는 10% 할인이 됩니다. 4개의 정유사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 중 가장 자주 이용하는 1곳을 직접 선택해 이용금액을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피드메이트(정비스) 이용시 10% 그리고 전국의 모든 주차장 10% 할인이 된다는 점은 이 카드의 주요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운전좋아하고 많이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요한 혜택인 것 같습니다.



▶ 편의점 / 커피숍 / 영화  혜택

주유혜택만 있으면 좀 많이 아쉽겠죠? 딥오일 신한카드는 다양한 생활서비스 및 영화 할인이 가능합니다. 편의점 GS25, CU 5% 커피숍 스타벅스, 이디야 5% 택시 5% 같은 생활서비스 할인과 롯데시네마 일반관 5천원 영화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거의 매일 스타벅스를 가는 편인데 평일에는 커피 할인받고 주말에는 영화할인 받으면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신용 카드 연회비는 얼마일까?

부담스럽지 않은 연회비도 장점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로컬(S&) 1만원, 해외겸용(master) 1만3천원 입니다.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주유할인카드 추천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회비도 적당하고 꼭 필요한 혜택도 골고루 있어서 괜찮은 것 같네요. 은행측에서 추천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인지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용 카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