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에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고, 몇개월뒤면 여름과 함께 휴가가 다가온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어디로 여행 갈까? 하는 즐거운 상상을 하곤합니다. 



동남아는 겨울에도 많이 가지만, 한국의 여름과는 다른 분위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인기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3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휴가도 계획해볼겸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감상하고, 꿀팁도 얻어가세요~!



1. 발리 Bali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1 은 바로 발리입니다. 인도네시아 소 순다열도에 위치해있는 이곳은 동남아 중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은 편에 속하는 휴양지로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 즐기기 좋아서 서핑, 래프팅, 다이빙 같은 역동적인 활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서 이러한 경험을 즐기고자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바로 열정 휴양지 동남아 발리 입니다.




아름다운 바닷가뿐만 아니라, 발리 최대 조각공원인 가루다 공원을 관광하거나 인도네시아 전통춤을 보는 등 다채로운 인도네시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발리 여행의 묘미라고 할 수 있어요.





2. 싱가포르 (Singapore)


동남아시아 말레이반도 최남단에 위치해있는 싱가포르는 환경이 굉장히 깨끗하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깨끗할까? 싶을정도인데요, 그 이유는 이와 관련된 법이 강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벌금이 매우 높아요) 따라서 여행 가기 전에 미리 주의사항을 한번쯤은 알아보고 가시면 좋습니다.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2 싱가포르의 볼거리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네스북에 등재되어있는 거대 아쿠아리움, 희귀하고 다양한 식물들과 음악에 맞춰 빛이 움직이는 환상적이도록 아름다운 슈퍼트리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스바이더베이 등이 있습니다. 매콤한 칠리크랩, 무르타박 등 싱가포르 음식은 한국사람 입맛에도 잘 맞는 편이라고 하네요.





3. 괌 (Guam)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 중심에 위치해있는 괌은 선명한 푸른 하늘이 인상적인 인기 휴양지입니다.  지역 전체가 면세 되기 때문에 쇼핑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무척 선호하며, 다른 동남아 여행지보다 4시간 25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도 부담이 덜해 가족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발리나 싱가포르 비행시간은 약 6시간 정도 입니다.



쇼핑에 최적화된 괌에서 가볼만한 곳 1순위로 꼽힌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괌 프리미어 아울렛입니다. 비취빛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한 투몬비치도 쇼핑몰 윗쪽에 있어 쇼핑을 하고 바다로 물놀이 가는 루트로 계획을 짜도 좋겠죠?




지금까지 동남아 여행지 순위 TOP3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하셨나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