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이야기

닭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happywave 2018. 4. 20. 09:54

안녕하세요? 꿈이야기 편입니다. 어제 밤 좋은꿈 꾸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요, 바로 닭꿈해몽 입니다.



닭은 꿈안에서 위기와 기회를 상징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닭이었는지 병아리였는지, 상황은 또 어떠하였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다양한 상황별 해몽 함께 보실까요? 



▶ 하늘을 나는 닭꿈

닭이 하늘을 나는 꿈은, 갑작스럽고 놀라운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포기하고 있던 일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되거나 실패할거라고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매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병아리

꿈 속에서 병아리를 본 느낌은 어떠하였나요? 기분이 좋았다면 당신과 당신이 바라목표는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입니다. 이대로만 진행된다면 큰 성공을 거머쥘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병아리를 보고 불편하고, 불안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이 아직 갖추지 못한 능력에 대해 경고하는 꿈으로써 인성이나 실력에 있어서 좀더 성숙해질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닭이 우는 꿈 (아침)

닭꿈해몽 중 닭이 우는 꿈은, 당신에게 크나큰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미리 알려주는 예지몽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좋은 소식을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 닭이 우는 꿈 (밤)

아침의 해석과는 반대로 당신에게 위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전혀 자각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빨리 자신의 상황에 대해 다시 되집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닭이 싸우거나 시끄럽게 우는 꿈

닭이 서로 싸우거나 시끄럽게 우는 꿈은, 당신 주위가 어떠한 일로 시끄러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 일에 당신이 연관되어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만, 연관되어 있다면 빨리 화해하여 해결하고 연관되어 있지 않다면 주변을 피해 되도록 말려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 닭 꿈 해몽 높은 곳에서 아래로 닭이 떨어지는 꿈

억지로 날린다거나 닭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이 세운 목표나 계획이 순리에 맞지 않고 무리한 계획은 아닌지 점검해봐야 합니다. 게으른 것도 안됩니다만 조급하다거나 지나치게 목표가 높은 것도 큰 문제입니다. 현실적으로 성취할 수 있는 계획으로 다시 다듬는다면 에너지도 고무되어 일을 추진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알을 낳는 꿈

닭이 알을 낳는 꿈은, 당신이 가진 새로운 재능이나 가능성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조금 더 믿어보세요. 그만큼 결과는 더 따라줄 것입니다.


▶ 알을 품고 있는 꿈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은, 당신이 꽤 괜찮은 아이디어를 갖고 있거나 당신의 모성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지붕 위에 있는 꿈

닭꿈해몽 중 닭이 지붕 위에 있는 꿈은 가족간에 싸움이나 분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나무 위에 있는 꿈

닭이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꿈은, 바라목표를 달성하게 되거나 큰 재물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 닭고기 먹는 꿈

이는 당신의 모든 운(사업, 연애)에 더 큰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길몽으로, 당신은 그 에너지를 현실에서 채우는데 노력할 것이므로 어디서든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혼자가 아니라 어떤 상대와 닭고기를 먹고 있었다면, 당신이 상대와 매우 잘 맞기 때문에 그 사람과 연애를 하면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관계가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대체적으로 좋은 길몽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힌트를 얻으셔서 삶에 유익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닭 꿈 해몽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