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요, 바로 음식꿈식먹는꿈해몽 입니다. 



현실에서 음식을 먹을 때 사람은 포만감때문에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음식이 꿈에서 상징하는 바도 이러한 욕망과 만족에 관련된 해석들이 많습니다. 상황별 해석을 총정리 해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 음식을 충분히 먹고 만족한 꿈

당신이 현재 매우 건강하고 정신적으로도 아이디어가 넘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충실하게 자신의 일을 해내고 있습니다만, 이성에 대한 욕망도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자칫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따뜻한 음식을 먹는 꿈

당신의 신체는 매우 건강하고 마음도 편안한 상태입니다. 게다가 주변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있으시군요. 이러한 당신에게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걱정할 것은 없으며,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계속 나아가세요.



▶ 누군가와 식사하는 꿈

당신이 인간관계를 매우 잘 해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회는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주변사람들과 만족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큰 충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성과 식사하는 상황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은 상대와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연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사랑을 하게 될 예지몽입니다.


▶ 강한 이빨로 딱딱하거나 질긴 음식을 먹는 꿈

당신의 체력과 기력이 매우 충만한 상태임을 말해줍니다. 직업이나 사업적으로 운의 흐름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하고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 빵이나 햄버거를 먹는 꿈

당신의 건강상태는 물론이고, 인간관계나 일 또한 모두 순조로운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맛있게 먹고 있는 것이 아니라 맛없게 먹고 있었다면 앞의 해석과는 완전히 반대의 의미를 가지는 역몽이 되겠습니다.


▶ 초콜릿 먹는 꿈

음식꿈 중 달콤한 초콜릿을 먹는 것은 연애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연인을 만나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되거나 그러한 행복을 줄만한 상대를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 거북이 먹는 꿈

굉장한 길몽입니다. 재물, 건강, 행운 등 모든 것이 상승하고 당신에게 전폭적으로 흘러들어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만약 아기를 기다리고 있는 여성이라면 태몽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 과일을 먹는 꿈

이는 이성에 대한 커진 관심이 꿈으로 드러난 것으로써, 욕망은 물론이고 연애운 또한 상당히 높아져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면 매우 빠르게 진전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욕심은 금물이라는 것 잊지마세요.


▶ 음식먹는꿈해몽 야채 먹는 꿈

당신의 건강은 물론, 연애운의 흐름도 좋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특정야채를 먹었다면 해석이 약간씩 달라지는데요, 콩을 먹는 것은 재물운 및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고 마늘이나 파를 먹는 것은 좋지 않았던 건강이 곧 회복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라면 먹는 꿈

당신이 현재 추진하고 있거나 바라고 있는 꿈들이 무리없이 진행되어,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는 정말로 라면을 먹고 싶어서 꾼 것일수도 있습니다. 만약 남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몰래 먹는 꿈이었다면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매우 필요로 하고 있는 상태이며 스트레스가 많아 휴식이 절실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 과자 먹는 꿈

당신에게 이상형의 연인이 나타나게될 꿈입니다. 하지만 과자가 맛이 없었다고 느꼈다면 해석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스트레스가 상당히 높아져있고 현실에 너무 갇힌 나머지 자신과 자신의 인생을 전혀 즐기고 있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꿈에서 먹고 있었던 과자의 양이 매우 많았다면 해석은 또다시 달라지는데요, 이는 당신에게 독립심과 자립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때문에 앞으로 어려워질 수도 있음을 미리 경고하는 꿈입니다.



▶ 아이스크림 먹는 꿈

역시 연인과 연애운에 관련된 꿈으로써, 당신이 호감을 가질만한 이성을 만나게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만약 마구 녹고 있는 아이스크림을 아슬아슬하게 먹고 있었다면, 당신이 어떤 재미나 즐거움 때문에 성실성을 잃어버리고 해야할 일을 미룸으로써 재물운이 계속 하락하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이때는 생활이 흐트러지진 않았는지 체크하고 다시 바로잡으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음식꿈음식먹는꿈해몽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재밌게 보셨나요? 자신이 꾼 것과 완전히 똑같은 해몽이 없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곰곰히 생각해서 삶의 힌트로 활용해보실 바랍니다. 무엇보다 그 상황 속에서 어떻게 느꼈는가가 길몽인가 흉몽인가로 많이 갈리게 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꿈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엉이꿈 올빼미 꿈 해몽 총정리  (0) 2018.08.20
닭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0) 2018.04.20
고래꿈 해몽 총정리!  (0) 2018.04.17
파리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8.04.12
상어꿈 해몽 상황별 정리  (0) 2018.04.1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